인터넷 신문 솔루션 분야 1위! (주)다다미디어

공지사항

‘인터넷신문, 추석 전에 만들어드립니다’ 이벤트 실시 2015.09.02 10:49
글쓴이 : 다다미디어(주) 조회 : 5,596

다다미디어, '인터넷신문, 만들어드립니다' 이벤트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회사 주식회사 다다미디어(대표 이승, www.dadamedia.net)는 2일 인터넷신문 관리 솔루션 '뉴스박스3.0' 버전을 발표하고 인터넷신문 제작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다다미디어 이승 대표는, "이번에 발표한 인터넷신문 솔루션 뉴스박스3.0의 특징은 인터넷신문 제작 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는 점에 있다"며 "인터넷신문 솔루션 개발에 매달려 온 다다미디어 프로그램 개발팀의 성과"라고 밝혔다.

그동안 커스터마이징에 요구되는 고급형 인터넷신문의 경우 제작이나 리뉴얼에 2주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었지만, 다다미디어가 발표한 '뉴스박스3.0'을 이용하면 단 몇 시간만에도 고급형 인터넷신문의 제작이 가능하다.

다다미디어는 이를 알리기 위해서 '인터넷신문, 추석 전에 만들어드립니다'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2일부터 제작을 의뢰하는 모든 인터넷신문을 추석 전에 제작 완료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다미디어(www.dadamedia.net)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사이트 넥스트모바일(www.nextmobile.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인터넷신문의 기사 등록, 편집, 기사 공유 등의 여러 기능을 관리하는 인터넷신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다다미디어를 비롯한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다. 국내의 인터넷신문사 대부분은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방식으로 이같은 전문업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이용한다.(연합뉴스)

▶ [현장영상] "학교는 지금 패닉에…" 부탄가스 폭발사건 범행 중계

▶ [오늘의 핫 화보] 정현, US오픈 2회전 진출…韓 7년만에 메이저 승리

<저작권자(c) 연합뉴스>

댓글
문의 및 상담안내
070-4639-5353
AM09:00~PM06:00
(토/일/공휴일 휴무)
FAX 070-4325-503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