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한 인터넷신문솔루션 다다미디어

공지사항

[알림] 여름휴가 기간 중 고객 지원 안내 2016.08.01 13:28
글쓴이 : 다다미디어 조회 : 10,181

안녕하세요. 다다미디어입니다.

다다미디어 임직원들이 
2016. 8. 3. - 8. 5. 까지 여름휴가에 들어갑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정상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이 기간 중(8.3-5)에는 고객 지원 서비스도 잠정 중단됩니다. 
다만, 긴급한 고객 지원 및 기술 지원은 휴가 기간 동안에도 이루어집니다. 

긴급 문의사항이나 지원요청은, 
1:1 업무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1 업무요청 게시판은 휴가 기간 중에도 상시 모니터링되고 있습니다.  
다다미디어는 고객사의 편의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휴가 기간 동안 열심히 재충전하여 돌아오겠습니다. 
고객사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름 되시고,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6. 8. 1.  
다다미디어 임직원 일동 



댓글
문의 및 상담안내
070-4639-5353
AM09:00~PM06:00
(토/일/공휴일 휴무)
FAX 070-4325-503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