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한 인터넷신문솔루션 다다미디어

공지사항

네이버 사이트 등록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통해서만 이뤄집니다. 2016.07.20 10:34
글쓴이 : 다다미디어 조회 : 17,254

네이버 마이비즈니스를 통해 등록한 사이트 정보가 웹수집 정보로 변경됩니다. 

- 기존에 마이비즈니스(구 검색등록)를 통해 등록하셨던 사이트가 
웹수집으로 변경되어 검색결과에 반영되었습니다.

- 사이트 등록은 이제 네이버웹마스터 도구를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절차는 FAQ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주소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과거 마이비지니스를 통해 등록하셨던 사이트 제목, 설명문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설정하신 제목, 설명문을 검색로봇이 수집하여 노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검색 순위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결과 사이트 설명은 - 관리자모드 환경설정 -> SEO 설정 부분에서 사이트 설명부분이 노출되게 됩니다.



- 기존에 등록된 정보가 이상하거나 수정이 필요하다면 역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통해서 해야합니다.

- 검색 사용자들의 서브링크 이용 니즈를 분석하여, 로직에의해 서브링크 노출 대상 사이트를 선정합니다. 따라서 서브링크 노출은 가변적이며, 로직에의해서만 결정되며 별도 요청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서브링크는 사이트 주요 메뉴를 사이트 검색결과와 함께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이트를 한번에 수집, 노출하기 어려워 사이트별로 수집/노출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웹마스터도구에서 사이트맵, RSS를 제출하시거나 신디케이션 연동하시면 검색로봇이 보다 꼼꼼하게 사이트 및 웹페이지를 수집하게 됩니다.

- 수정절차를 잘 모르시겠다면 1:1 게시판에 필요한 부분에 대한 수정 요청을 해주시고 관리용 네이버ID 와 패스워드를 1:1 게시판에 함께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저희쪽에서 요청주신 내용을 확인하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댓글
문의 및 상담안내
070-4639-5353
AM09:00~PM06:00
(토/일/공휴일 휴무)
FAX 070-4325-503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